본문 바로가기

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오늘 본 상품 0

없음

자주하시는 질문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적립금이란 무엇인가요?

    적립금이란 자연이야기에서 상품 구매 및 이벤트 참여시 지금되는 혜택입니다.

    적립금은 5,000원 이상부터 사용가능하고 사용제한은 없습니다.

  2. Q아이디 변경이 가능하나요?

    한 번 가입된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부득이하게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탈퇴 후,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3. Q개인정보 변경하고 싶어요.

    로그인 후, 우측 상단 정보수정에 가시면 고객님께서 직접 변경이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정보 변경은 즉시 처리 되며, 주소 및 연락처는 제품의 정확한 배송을 위하여 반드시 필요한 정보이므로

    변경사항이 발생했을 경우 반드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4. Q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

    로그인 회원아이디/패스워드 찾기를 통하여 아이디 및 비밀번호 확인 가능합니다.

     

  5. Q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하나요?

    로그인 후 정보수정을 통해 직접변경 가능합니다.

     

  6. Q

    탈퇴 후 재가입 시 기존아이디로 가입이 가능하나요?

    탈퇴 후 다른 고객님이 사용하지 않는다면 재 사용이 가능합니다.

    문제 발생시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7. Q회원탈퇴 시 유의해야 하는 점이 무엇인가요?

    회원 아이디로 등록되어 있는 적급림 및 구매내역이 모두 삭제됨니다.

  8.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후 마이페이지를 통해 탈퇴 가능합니다.

  9. Q

    가입은 무료입니까?

    네.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10. Q

    결재 방법에는 무엇이 있나요?

    일반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등 모두 가능하며 전화를 통해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또한, 일정한 적립금(1,000원)을 적립하시면 적립금을 통해서도 물품 구매가 가능하게 됩니다.

  11. Q

    환불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환불은 물건을 받으신후 1~2일 내에 상품의 훼손이 없는 상태이여야 합니다.

    (단, 상품의 하자는 제외) 유기알지에 환불이나 반품 의사를 밝히신후 상품을 선불로 해서 보내주세요.

    상품 도착확인후 1~2일 안에 환볼처리가 되며 그렇지 아니할경우 고객센터(063-531-5736)로 연락을 주세요.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12. Q

    주문시 주의사항은 무엇인가요?

    주문하시기전에 상품상세 정보를 꼭 확인해주세요.

    상품정보에 자세한 내용이 기록 되어 있습니다.

    무통장결제시 상품주문자와 입금자 이름이 같아야 배송지연의 문제가 발생하지 않으니 이점 반드시 유념하여 주셔야 합니다.